회사소개

  • 공지사항
  • 문의사항
  • 자료실

맞춤형 Outsourcing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엘플러스

문의사항

홈 > 커뮤니티 > 문의사항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수
60 기숙사 관리자 취업 원합니다.(1급 정교사, 소방안전 관리자 1급) 김종구(010-2458-9614) 2020-02-08 12:17:46 256
본인은 경북대학교 사범대학 수학교육학과를 졸업하고 1989년 3월부터 대구 계성고등학교에 부임하여 2020년 2월까지 총 재직경력 31년 동안 열정과 교직에 대한 사명감으로 후진 교육에 매진하여 왔습니다. 재직기간 중 석사학위를 취득하는 등 꾸준히 자기연찬에도 최선을 다했다고 자부합니다.
수학교사로서 수업에 대한 열정이 매우 높았으며 학생들에 대한 애정과 진학지도에 각별한 관심을 가지고 근무하였습니다. 또한 학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면서 눈높이를 맞춘 교육 방식으로 마음을 열게 하고 고민과 걱정을 상담하여 많은 학생들이 자신의 처지를 극복하고 적극적인 의지로 보다 나은 삶을 헤쳐 가는 데에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지금까지 삶과 다소 다른 삶을 살고 싶은 마음이 있어 명예퇴직을 하게 되었고 귀 회사가 시행하는 여러 가지 일들의 현장소장, 관리자가 되고 싶습니다. 경북대학교 수학교육학과, 동 대학원을 졸업하여 중등정교사 1급 자격, 어린이집 원장 자격, 교육학 석사학위를 소지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소방안전 관리자 1급 자격을 취득하였습니다.
특히 생활지도와 소통에 앞장서는 훌륭한 교사가 되기 위해 많은 시간을 보내왔습니다. 교직 생활을 하면서 많은 관련 연수를 이수 하였고 특히 30년 이상 기숙사 생활을 하는 자율형 사립고에 근무하면서 내가 맡은 아이들은 항상 전원 진급시킬 수 있었습니다. 이런 경험을 바탕으로 중·고등학교, 대학교 기숙사 관리소장을 맡겨 주시면 어떤 상황에서도 문제를 해결해나가는 공감 100% 관리자가 되겠습니다.

귀 회사에서 제게 일을 맞겨 주신다면 최선을 다해 일하겠습니다. 집과 근거리에 위치하면 더욱 좋겠지만 다소 원거리에 있더라도 제게 일을 맡겨주신다면 열정적으로 일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 지원서를 제출합니다.












수정 목록